한효주-강도한 '열애' 그 진실은? '관심집중'
한효주-강도한 '열애' 그 진실은? '관심집중'
  • 승인 2009.07.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효주-강도한 ⓒ SSTV & KBS

[SSTV|박정민 기자] 한효주가 배우 출신 사업가 강도한과 열애설이 솔솔 흘러나오며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6일 오전 한국일보는 “배우 한효주가 5세 연상의 배우 겸 사업가 강도한과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한효주가 최근 도시락까지 마련해 강도한이 영업이사로 일하고 있는 경기도 남양주의 S승마장을 찾아 데이트를 즐겼다"며 열애설에 무게를 실었다.

현재 양쪽의 소속사는 열애설과 관련해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 네티즌은 "한효주가 SBS '찬란한 유산'으로 한창 바쁠 시기에 열애설이 터져나와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분석한 후, "사실 여부가 너무 궁금하다. 공식적인 발표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피력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연예인이 연애를 하든 말든 그건 본인의 사생활이다. 아직 4개월 정도 사귄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리 오래되지 않은 시점에서 너무 크게 벌이는 경향이 있어서 안타깝다"며 "만약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앞으로 예쁜 사랑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한효주의 열애설과 관련해 아쉬운 마음을 토로하고 있다. 남성 팬들은 "한효주도 이제 '품절녀' 반열에 올라선 것인가? 예쁜 사람은 모두 임자가 있다더니 진짜네", "남자가 상당한 재력가인 것으로 안다. 열심히 돈 벌어야 겠다" 등 아쉬움을 표했다.

한편, 한효주의 열애설 상대인 강도한은 영화 '실미도', '발레교습소', 드라마 '풀하우스', '건빵선생과 별사탕', '제 5공화국', '순옥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현재는 경기도 남양주 소재의 1만여 평 규모의 S 승마클럽의 마케팅 이사 직을 맡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나쁜 남자' 변신, 이승기 "구준표보다 더 현실적"]

[VOD- 이승기?한효주 '논스톱5' 이후 4년만의 재회 "반가워"]

[VOD- '찬란한 유산' 비난 받는 설정 배제한 따뜻한 이야기로 '승부']

[VOD- '바람의 화원' 배수빈?문채원, 또 다시 진혁PD와 호흡맞춰]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