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여친 '모과 공개, 한효주 열애설-정시아 출산 '1위 경쟁'
이하늘 여친 '모과 공개, 한효주 열애설-정시아 출산 '1위 경쟁'
  • 승인 2009.07.1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늘 ⓒ 이하늘 미니홈피

[SSTV|김지원 기자] 연예인들의 열애,출산 소식이 한여름에도 줄을 잇고 있다. 16일 인터넷 포털사이트에는 강도한 백도빈 한효주 정시아 이하늘 유영석 한가영등 연예인의 열애,출산,가정사가 인기검색어 1위를 다투고 있다.

지난 3월 결혼한 정시아와 배우 백도빈이 결혼 4개월만에 아들을 얻은 가운데 한효주와 강도한의 열애설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케이블채널 Mnet '엠넷스캔들'에서 최초로 2AM 조권·임슬옹 각각 커플탄생의 기쁨을 누렸지만 방송용 커플이 아니냐는 논란도 있다.

이날 그룹 DJ DOC의 이하늘은 지난 14일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모과'라는 설명과 함께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게재된 9장의 사진 속 이하늘과 여차진구는 입을 맞추거나 재밌는 표정으로 머리를 맞대고 있는 등 다정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다.

'가요계의 악동' 그룹 DJ DOC의 이하늘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모과'란 이하늘이 여자친구를 부를 때 쓰는 애칭. 이하늘은 지난 11일 KBS 2TV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에 출연해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히며 "여자친구를 여러 각도에서 봐도 다양한 이미지로 보이는 과일인 '모과'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또 이하늘은 "작고 동그란 이미지"라며 "신봉선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여자친구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당시 이하늘은 "여자친구는 나를 만화영화 '무도사' 캐릭터를 닮았다고 '무'라고 부른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잘 어울린다. 당당히 공개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여자친구 분 진짜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모습이 너무 예쁘다", ""귀여운 커플, 예쁜 사랑 오래오래 하시길" 등 축하메세지를 남겼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가요계의 '악동들' DJ DOC, 2NE1 으로 깜짝 변신]

[VOD- '악동' DJ DOC ,' 6년만의 공연, 여전히 뜨거운 열기!']

[VOD- '어린왕자' 이승환 " DJ DOC 파티 분위기 띄워달래요! " ]

[VOD- 'DOC 파티'에 놀러온 MC몽 "미친듯이 즐겨요!" ]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