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은지원, 알고보니 길미 소속사 대표
'초딩' 은지원, 알고보니 길미 소속사 대표
  • 승인 2009.07.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지원(좌, SSTV), 길미(사진제공 GYM엔터테인먼트)

[SSTV | 강유진 기자] ‘1박2일’의 ‘초딩’ 은지원이 신인가수 길미의 소속사 대표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오전 길미의 소속사 측은 “일부 네티즌들이 가수 길미의 제작자가 은지원이라는 주장을 해왔는데 사실이다”라고 밝히면서 “은지원은 올 초 실력 있는 후배들을 양성하기 위해 GYM엔터테인먼트사를 설립했고 그 첫 번째 주자가 가수 '길미'다”라고 공식적으로 알렸다.

지난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한 이래 12년간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생애 첫 음반 제작자로 변신한 은지원은 “아직 회사를 설립하기 이른 나이라 생각해 알리지 않으려 했지만 떳떳하게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싶어 공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개인적으로는 변함없이 가수와 연예 활동에 치중하는 한편 회사는 전문가들과 협의을 통해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신중한 입장을 밝혔다.

또 그는 “길미뿐만 아니라 향후 실력있는 후배를 발굴 육성할 것이다”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은지원은 “길미는 지난 10년 동안 언더그라운드 무대에서 30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실력을 키워온 뮤지션으로 랩과 보컬 능력이 출중한 가수”라고 평가하면서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도 좋다는 자신감을 피력했다.

그는 지난 9일에도 ‘Mnet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무대에 길미와 함께 무대에 올라 주목을 받았다. 이 무대에서 은지원은 자신이 피처링에 참여한 ‘러브컷츠’로 길미와 입을 맞췄다.

가수 길미는 이미 데뷔와 동시에 선배 힙합뮤지션인 바비킴과 은지원의 든든한 지원 사격을 받아 네티즌들 사이에 “신인 가수 길미가 누구냐”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온라인 핫코드로 떠오른 길미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길미는 10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데뷔무대를 갖는다. 이 무대에서도 길미는 소속사 대표인 은지원과 타이틀곡 ‘러브컷츠’로 입 맞출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은지원 "생애 첫 더빙, 또 하고싶다"]

[VOD- 2PM 우영 "청소년 영화제 홍보대사로 왔어요"]

[VOD- 신정원 감독 “영화 ‘차우’ CG작업 만족 못 한다.”]

[VOD- '대풍이' 이필모 “뮤지컬 '남한산성'에 정열을 다하겠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