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양파-왁스, 공백깨고 '인기가요'로 화려한 '컴백'
M-양파-왁스, 공백깨고 '인기가요'로 화려한 '컴백'
  • 승인 2009.07.0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우-양파-왁스 ⓒ 엠스트링ENT & 엠넷미디어 & 워너뮤직

[SSTV|박정민 기자] M 이민우, 왁스, 양파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컴백한다.

5일 유설아, 은지원, 이홍기의 진행으로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M 이민우, 왁스, 양파가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민우는 '이민우만의 혁신적인 음악'이란 의미를 담고있는 '미노베이션’을 통해 더욱 발전시킨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컴백을 앞둔 이민우의 소속사 측은 “타이틀 곡 ‘미노베이션’은 이민우의 열정적인 무대와 함께 보면 더욱 매력 있는 곡이다. 현재 이민우가 컴백 무대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화장을 고치고’, ‘전화한번 못하니’ 등 발라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왁스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댄스곡 '결국 너야'로 돌아온다. 왁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파격적인 자켓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2년 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보인 양파는 오는 8월 5일 방송예정인 MBC드라마 '혼'의 주제가인 '령혼'의 무대를 선보인다. 신곡 '령혼'은 대규모 오케스트라 세션과 함께 록 스타일이 가미된 새로운 편곡과 대중들의 귀에 쏙 들어오는 슬픈 멜로디, 그리고 '날 죽여줘', '멀게 해줘 널 찾는 내 눈을' 등 파격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이 밖에도 5일 '인기가요'에서는 개그우먼 정주리와 함께하는 나몰라 패밀리, 언터쳐블, 이정현, 태군, 케이윌, 문희준, 홍진영, 원투, 스피드 모션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한편, 7월 첫째 주 '인기가요' 테이크 7으로는 샤이니의 '줄리엣', 2PM의 '니가 밉다',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포미닛의 '핫이슈', 에이트의 '잘가요 내사랑', 아웃사이더의 '외톨이' 등이 선정, 누가 뮤티즌송의 영광을 안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샤이니 '폭발적 무대 매너로 관객 시선 꽉!']

[VOD- 2PM '파워풀한 무대란 바로 이것!']

[VOD- 2PM,2AM,샤이니,채연 등 가수 총 출동한 '별똥별 콘서트']

[VOD- 리쌍,드렁큰 타이거,윤미래 '관객과 함께한 뜨거웠던 힙합무대']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