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을 거슬러' 안티 에이징 시술 눈길
'세월을 거슬러' 안티 에이징 시술 눈길
  • 승인 2009.07.04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평균수명이 늘어가면서 중년세대들은 젊음에 대한 욕구의 표출을 지난 세월에 대한 한탄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인 방법으로 젊음을 되찾기 위한 노력을 하는 추세이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대치동 학여울역 SETEC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안티에이징엑스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은 단순히 중년 뿐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도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한 차원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관, 웰빙관, 전통관, 심리관, 헬스관, 행복관으로 나누어져 안티에이징에 관련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획득할 수 있다.

그중 뷰티관은 성형외과, 피부과, 외과, 항노화 내과, 치과 등의 병원에서부터 주름개선, 미백, 탈모, 리프팅 제품, 태반의약품, 비타민 관련 제품을 전시 및 홍보한다.

전시를 관람하는 중년의 관람객들에게는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직접 의사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 맞는 항노화 수술에 대해 상세하게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의 에이원성형외과(http://www.aone.ac) 권택근 병원장은 “중년의 환자들의 젊음을 되찾아주는 안티에이징 수술, 즉 항노화 관련 수술은 성형수술의 꽃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 성형수술은 단순하게 예뻐지기 위함이 아니라 다시 찾고 싶은 젊음에 대한 보상이기도 하므로 정신적, 심리적인 면에서도 아주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한다.

또한 그는 “안티에이징 수술은 노화된 얼굴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매우 중요하다. 분석이 정확해야 이것에 근거하여 치료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한 치료방법이 있으므로 환자의 상태나 회복기간을 고려하여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관리, 유지하는 프로그램이 중요하다.”고 덧붙인다.

에이원성형외과 권택근 병원장은 안티에이징에 관련한 증상에 대한 이해에서 교정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박람회 마지막 날(7/5) 오전 11시부터 강연도 할 예정이다.

예전의 쉬쉬하며 몰래 주름을 피던 시대는 지났다. 자신의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적극적으로 젊음을 되찾는 노력을 할 때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영화 오감도, '오감'을 자극할 '에로스'의 세계]

[VOD] 장혁,김강우 "출연료 보단 작품이 우선"]

[VOD] 제시카 고메즈, '아슬아슬' 드레스 입고 '환상적' 뒷태 뽐내~]

[VOD] 서울오토살롱 '개막',슈퍼카 - 튜닝카 모두 한자리에]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