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청정도시 횡성에 국내최초 자립형 전원주택 탄생
[VOD] 청정도시 횡성에 국내최초 자립형 전원주택 탄생
  • 승인 2009.07.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섬강변에 위치한 횡성한우 리버타운 조감도

[SSTV|이낙원 기자]직장인들이 전원생활에 대한 욕구가 갈수록 커지면서 전원주택을 마련하고 생활비도 보전받는 직장인 주말농장동호회가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최대 주말농장 동호회인 주말농장과 직장(http://jjdream.co.kr, 대표 김금열)동호회에서는 강원도 횡성에 국내최초 자립형 전원주택 단지인 ‘횡성한우 리버타운’을 조성한다.

‘횡성한우 리버타운’은 ‘주말농장과 직장’동호회에서 공동으로 부지를 구매하여 주변시세의 절반이하 가격으로 전원주택을 마련하고 매월 수익금도 올릴수 있는 획기적인 방식이다.

그야말로 전원생활도 즐기면서 땅에 대한 투자로 재테크를 하며 매월 수익금도 챙기는 ‘1석3조’의 전원생활을 누리는 방법이다.

‘주말농장과 직장’은 지난 2005년 처음 결성되어 현재 2,5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금까지 양평과 횡성등 6차례 주말농장을 개발하여 개발을 완료했거나 시행을 하고 있다. ‘주말농장과 직장’은 회원들이 현지 지주로부터 땅을 직접 구매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허가, 토목공사, 주택공사를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월급생활 직장인이 소액으로 직접구매 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횡성한우 리버타운’은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섬강변에 위치하고 있는데 전원주택을 분양받으면 단지내에 조성되는 횡성한우직판장, 횡성한우식당, 횡성군 농축산물 인터넷 판매로 발생하는 수익금을 매달 나누는 구조이다.

   
'주말농장과 직장'동호회가 횡성군 우천면 상대리에 조성한 동호회마을인 '호두마을'

'횡성한우 리버타운'의 최대 장점은 횡성 시내를 가로지르는 섬강과 사업부지가 붙어있다는 점이다. 또 횡성IC, 횡성군청, 종합병원이 2km 이내에 위치하면서도 전세대가 낮은 구릉의 남향이고 전세대가 섬강을 조망할수 있다.

횡성군 횡성읍 섬강변의 횡성생활권에 위치하여 ‘횡성군의 노른자’로 각광을 받아왔다. 실제로 현재 주변시세는 분양가의 2배이상이며 분양가에 토목공사까지 포함하기 때문에 투자대비 가치는 이루 말할수 없다.

‘주말농장과 직장’에서는 현지에 답사하기 어려운 회원들을 위해 지난 7월2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MBC건축박람회’를 많은 참여회원을 모집했다. (분양문의 http://jjdream.co.kr, 033-343-3060)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숨어있는 보석' 횡성, 미래청정도시로 거듭난다]

[[VOD] '횡성한우 리버타운' 전원주택 장만하고 매월 생활비도 받는다!]

[[VOD] 국내최초 자립형전원주택 ‘횡성한우 리버타운’ 뜨거운 관심]

[[VOD] 한규호 횡성군수, "도·농 상생의 길, 소망한다"!]

[[동영상]직장인 '주말농장 장만하기' 동호회가 지름길이다!]

[김금열시샵 "모든 회원들에게 전원생활의 기쁨을 드리고 싶습니다"]

[[주말농장 꿈을 이룬 사람들1] 이소희씨 "꿈만꾸지 말고 당장 실행하세요"]

[[주말농장 꿈을 이룬 사람들2] 백운태씨 '손수지은 황토주택에서 휴가 부푼꿈']

[[주말농장 꿈을 이룬 사람들3] 김영희씨 "퇴직금 중간정산 받아 꿈 이뤘죠"]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