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사망에 놀란 가슴…미니홈피 '조문행렬'
김태호 사망에 놀란 가슴…미니홈피 '조문행렬'
  • 승인 2009.06.2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호 ⓒ 김태호 미니홈피

[SSTV|이진 기자] 탤런트 겸 모델 김태호가 25일 오전 10시 40분쯤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드러나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 주고 있다. 특히 MBC 예능 '무한도전'을 연출중인 김태호 PD와 이름이 동명이인이라 더욱 깜짝 놀라는 사람들이 많았다.

김태호(30세)가 25일 춘천시 우두동 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몰다 도로변에 주차돼 있던 1톤 냉동탑차를 추돌해 그 자리에서 즉사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태호는 면허정지 상태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했다고 한다.

소식을 들은 팬을 비롯한 네티즌들은 그의 미니훔피를 찾아 사진첩 댓글 기능을 통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서 편히 쉬세요”,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는 좋은 분인 것 같은데 안타깝다”, “좋은 곳으로 가시길” 등의 조의를 표하고 있으며 일부 네티즌들은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인 줄 알았다”는 반응과 “목숨을 잃은 것은 안타깝지만 면허정지 기간에 오토바이를 탄 것은 이해할 수 없다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김태호의 미니홈피를 통해 자신의 미니홈피를 홍보하려는 이모씨의 도배글로 인해 대다수의 네티즌들이 “사람이 죽었는데 자기 미니홈피 클릭수가 중요한가?”, “정말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건지” 등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태호는 2003년 KBS 드라마 '달려라 울엄마'를 통해 데뷔했으며 영화 '색즉시공 시즌2'와 '날나리 종부전'에서 조연으로 출연, 2008년에 케이블 드라마 '별순검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김태호는 또한 최근 남자모델 봉사모임 InoM에 참가했으며 오는 7월 10일 자선 패션쇼에 나설 계획이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 쥬얼리 "현준오빠, 저희도 옷구경하러 왔어요"]

[VOD] '탄탄한 S라인'의 오수진, 몸매의 비결은 '벨리댄스']

[VOD] 박준형, 정종철 "개그 안돼서(?) 개그포토 사업 벌여"]

[VOD] 원빈,봉준호 감독 추천에 '명예심사위원' 위촉]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