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용준·황정음 상견례 “결혼 빨리 했으면…"
'우결' 김용준·황정음 상견례 “결혼 빨리 했으면…"
  • 승인 2009.06.2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정음-김용준 ⓒ MBC

[SSTV|박정민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의 김용준과 황정음 커플의 양가 부모가 "결혼을 빨리 시키고 싶다"고 밝혀 화제다.

21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김용준과 황정음은 양가 부모를 모시고 제주도 상견례 겸 여행을 떠났다.

이날 상견례에서 식사 도중 결혼식 날짜와 신혼집 얘기가 나오자 양가 부모는 “결혼 날짜는 신랑 용준이 쪽에서 알아서 잡으시라”, “이왕 할거면 빨리했으면 좋겠다”, “신혼집은 양쪽 집의 중간 거리에 위치한 곳이었으면 좋겠다” 등의 대화를 나눴다. 용준과 정음은 예상보다 빨리 결혼식이 잡힐 것에 기쁨을 드러냈다.

또한 스파와 노래방 등의 이벤트 마련으로 미래 사돈들의 친밀도를 높이려 애쓴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야자수를 통해 표현하는 등 가상현실이지만 실제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 시청자는 “이들의 실제 결혼식이 하루 빨리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실제 커플 김용준과 황정음은 물론 양쪽 부모는 가상현실 앞에 놓여 있지만 비단 가상일 수만은 없는 현실 앞에서 진솔한 속마음을 내비치는 모습이 재미와 공감을 더한다”고 시청소감을 밝혔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27세의 한 여성 시청자는 “이번 주는 너무 감동적이고 반성 할 수 있는 시간 됐다. 결혼을 앞둔 입장에서 앞으로도 우결 꼭 챙겨보면서 배울 점과 고쳐야 할 점 등을 꼭꼭 체크해야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5일~26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SG워너비 2009 전국투어 콘서트에 연인 김용준을 응원하기 위해 황정음이 공연을 관람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김용준-황정음 "소속사 커플, 만난지 2년되었어요"]

[VOD- 황정음 첫 주연 ' 움푹V라인 드레스 입고 청순포즈']

[VOD- SG워너비 이석훈 '취중진담 환상매력~']

[VOD- SG워너비 김진호, "저도 별밤 뽐내기 출신이에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