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의 스타플라워, 新 꽃시장 유통 흐름 선도 '브랜드化'
장윤정의 스타플라워, 新 꽃시장 유통 흐름 선도 '브랜드化'
  • 승인 2009.06.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장윤정을 모델로 하고 있는 꽃배달 서비스 전문 브랜드 스타플라워가 새로운 꽃시장 유통 흐름을 선도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타플라워는 일괄적으로 진행되는 스타마케팅과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으로 끊임없이 다양한 상품을 구상.개발하고 빠른 배송과 만족도 높은 고객서비스로 알려진 전국 꽃배달 서비스다. 여기에 장윤정이라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가 점목되어 일반 꽃배달 전문점에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 이상의 만족감과 신뢰감을 얻을 수 있는 쇼핑몰로 고객들에게 기억되고 있다.

전국 꽃배달 써비스 스타플라워( http://www.starflower.co.kr ) 는 365일 진행되는 이벤트와 최대 할인, 초저가 판매 전략으로 심한 경기불황 임에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스타플라워 홈페이지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상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매주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웃찾사 초대권 2매도 증정한다.

또한 여름의 시초이자 더위가 본격적으로 오는 시기로 삼계탕 등의 보양식을 먹는 날을 맞추는 간단한 퀴즈로 7월14일까지 스타플라워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버블플라워를 증정할 예정이다.

지구온난화로 봄꽃의 개화시기가 빨라지고 여름이 길어지고 있는 것과 관련 환경캠페인 설문조사도 실시한다. ‘환경문제에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계세요’ 등 3가지 질문으로 구성 된 설문조사는 이 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버블플라워(3명), 씨앗 3종(5명)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와는 별도로 결혼이나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사용하는 축하화환 및 근조화환을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이벤트, 승진 및 취임에 선물하는 동양란 & 서양란 할인전, 생일, 프로포즈 할인전 등 다양한 기획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지금 꽃 시장에는 스타플라워와 같은 꽃배달서비스 브랜드가 새로운 소비구조를 만들고, 창출된 소비가 브랜드를 키우면서 꽃 브랜드 열풍이 불고 있다. 그때그때 고객의 주문을 받아 상품을 만들어야 하다보니 일관성을 유지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플로리스트의 실력과 꽃의 품질, 서비스 등이 브랜드 가치를 키우는데 크게 작용한다.

꽃배달 할인점 스타플라워는 고품격 상품과 안정된 배송과 서비스로 이러한 ‘브랜드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더불어 꽃 재활용 등 꽃배달써비스 시장에 만연하고 있던 악습을 일소하는 데도 앞장서고 있어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서인영 "제가 좋아하는 '신상 아가'들이 아주 많아요!"]

[[VOD] 의류 매장 오픈 '서인영' , 축하하러온 연예인들~]

[[VOD] '완벽 몸매' 한성주 "노출? 필요하다면 해야죠~"]

[[VOD] '프리마돈나' 한성주 '명품 몸매' 과시, 노출 수위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