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김형준, 무대에 '감정몰입'
[SS포토] 김형준, 무대에 '감정몰입'
  • 승인 2009.06.20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준 ⓒ SSTV

[SSTV|박정민, 최수은 기자] 제2회 아시아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그 화려한 막을 올렸다.

19일 오후 8시 경상북도 포항 종합운동장에서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등 4개국에서 온 슈퍼모델 33명이 참가한 제2회 아시아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류시원이 사회를 맡은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제1회 아시아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에 빛나는 모델 이현주가 사회를 본 '사랑 나눔 패션 페스티벌' 순으로 진행됐다.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슈퍼모델 33명의 패션쇼와 함께 SS501, 슈퍼주니어, 손담비 등 인기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져 그 열기를 더했다. 또한 호미곶, 영일만 신항, 해변가, 포스코 단지 등 포항의 명소에서 촬영한 4개국 모델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이 이번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는 일본출신 모델 니시카와 아야가 1위를 수상했으며 2위는 한국출신의 김라나, 3위는 태국출신의 라타나펀 분인이 입상했다.

니시카와 아야는 올해 19세로 178.9cm의 늘씬한 키와 32.5, 23, 34.5의 몸매를 자랑했으며 한국출신의 김라나는 26세의 나이로 176.5cm의 키에 35, 24, 35의 볼륨 있는 몸매를 뽐냈다.

사랑 나눔 패션 페스티벌에서는 스포츠 웨어 카파, 엘르 골프 및 황재복 디자이너 패션쇼와 SS501,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손담비, 장윤정, 박현빈 등 인기가수들이 총 출동해 축제의 장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슈퍼모델들은 포항지역의 다문화 가정을 위한 사랑 나눔의 여행 상품권 전달식을 개최, 사랑과 봉사,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한편, 포항시에서 열린 제2회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20일 밤 12시 2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레이디 가가, 내한 쇼케이스 성황…"역시 파격"]

[VOD- '바비인형' 한채영 "오늘 시구하러 왔어요"]

[VOD- '친구' 김민준 "우리는 좋은 선로를 아는 배와 같다"]

[VOD- '팝스타' 레이디 가가, 속이 보이는 파격의상입고 등장]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