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라워 여름맞춤 퀴즈 이벤트, '여름의 시초...?'
스타플라워 여름맞춤 퀴즈 이벤트, '여름의 시초...?'
  • 승인 2009.06.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노홍철의 연인 장윤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국 꽃배달 서비스 전문점 스타플라워( http://www.starflower.co.kr)가 새로운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의 시초이자 더위가 본격적으로 오는 시기로 삼계탕 등의 보양식을 먹는 날'을 맞추는 간단한 퀴즈로 오는 7월14일까지 스타플라워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하트버블플라워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지구온난화로 봄꽃의 개화시기가 빨라지고 여름이 길어지고 있는 것과 관련 환경캠페인 설문조사도 실시한다.

‘환경문제에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계세요’ 등 3가지 질문으로 구성 된 설문조사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하트버블플라워(3명), 씨앗 3종(5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타플라워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상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매주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웃찾사 초대권 2매도 증정한다.

결혼이나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사용하는 축하화환 및 근조화환을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이벤트, 승진 및 취임에 선물하는 동양란 & 서양란 할인전, 생일, 프로포즈 할인전 등 다양한 기획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꽃배달 할인점 스타플라워는 생일선물, 프로포즈선물, 개업선물, 승진선물, 집들이선물, 결혼기념일선물, 입학식선물, 졸업식선물, 스승의날선물과 각종 기념일에 오차 없는 맞춤배송 서비스, 철저한 회원관리를 통해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회원제 전국 꽃배달 서비스로 2시간 이내로 상품 배송이 가능한 빠른 꽃배달 써비스를 바탕으로 전국 500여개의 회원사와 제휴하고 있어 전국 어느 지역이든 배송이 가능해, 단기간 내에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올라섰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조안 '이번 영화 통해 제대로 망가짐의 진수 보여주겠다']

[VOD] '차우헌터스' 멤버들, 미국호텔에서 '무단취사'한 사연]

[VOD] 다혈질 시골 순경 '엄태웅' , 식인 멧돼지와 한판승]

[VOD] 폴 포츠, 서울광장 앙코르 무대 '감동의 물결']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