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삼성 아이스 쇼' 피겨챔피언 총출동
김연아 '삼성 아이스 쇼' 피겨챔피언 총출동
  • 승인 2009.06.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 김연아 공식 홈페이지

[SSTV|김태룡 기자] '피겨퀸' 김연아가 세계 정상급 피겨 선수들과 함께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무대를 선사한다.

오는 8월 14일 김연아를 비롯한 피겨월드 챔피언들이 총출동하는 아이스 쇼 '삼성 애니콜 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가 화려한 막을 올린다. '삼성 애니콜 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된다.

이번 '삼성 애니콜 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에는 피겨여왕으로 등극한 김연아를 비롯해 출연진 대부분이 세계챔피언으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2009 세계선수권대회 남자싱글 금메달리스트인 에반 라이사첵(미국)과 페어 우승자인 사브첸코-로빈 졸코비(독일) 등 현역 세계선수권 챔피언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2006년 토리노올림픽 동메달팀인 쉔 슈에-자오 홍보와 여자싱글 우승자인 시즈카 아라카와(일본) 등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들과 역대 세계선수권 남자싱글 우승자인 스테판 랑비엘(스위스), 제프리 버틀(캐나다), 지난 세계선수권대회 여자싱글 2위 조애니 로셰트(캐나다)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스케이터들이 선을 보인다.

IB스포츠의 구동회 부사장은 “이번 삼성 애니콜 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오케스트라가 직접 연주하는 무대가 되는 등 전체적인 공연 품격이 또 한번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그는“월드챔피언들의 화려한 댄스 경연과 관중들도 함께 하는 깜짝쇼도 연출되는 신개념의 아이스쇼를 탄생시킬 것이다"고 덧붙였다. 또 IB스포츠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 특설 아이스링크와 1만석 규모의 관람석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의 입장권은 7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 및 판매처는 추후 공지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피겨 여왕' 김연아 '청순한 여인으로 변신한 씽씽 2차 CF 공개현장']

[VOD- '피겨 퀸' 김연아 "연하남이요? 제가 나쁜 사람 될것 같아요"]

[VOD- '피겨 퀸' 김연아가 선보이는 서정적이고 우아한 'Gold']

[VOD- '피겨퀸' 김연아, 새로운 갈라로 깜짝 무대 준비중]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