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중국 팬미팅 콘서트에 팬 1만여명 결집 '후끈'
이준기, 중국 팬미팅 콘서트에 팬 1만여명 결집 '후끈'
  • 승인 2009.06.03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기 ⓒ 멘토엔터테인먼트

[SSTV|박정민 기자] 배우 이준기가 중국 상해와 항주에서 열린 '팬미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 싱글 앨범 ‘J-Style’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댄스와 노래 실력까지 뽐낸 배우 이준기가 지난 ‘에피소드2’ 콘서트에 비자 문제로 함께 하지 못한 중국의 팬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중국 상해와 항주에 방문,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따뜻한 감동이 가득한 ‘팬미팅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상해, 항주 팬미팅 공연에 참가한 팬은 족히 1만 명을 웃도는 수치로, 중국 내 현지 팬 뿐 아니라 일본, 태국, 대만, 싱카폴 등 아시아 전역의 팬들이 중국으로 집결한 양상을 보여 아시아 팬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팬미팅에 앞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는 4백 명의 취재진들이 참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중국 언론 '시나닷컴'은 "같은 날, 바로 근처에 8만 명 규모의 스타디움에서 중국 국대 축구팀 경기가 있었으나 그 열기가 이준기 상해 팬 미팅에 미치지 못했다"고 이준기 콘서트의 열기를 전했고, 또다른 매체인 '한류괘신'은 "이번 팬미팅 행사의 열기와 인기는 과년화(중국 설전 축제)를 연상시킬 정도였다. 각 나라의 젊은 팬 뿐 아니라, 스타일이 독특한 남자 팬과 부모와 같이 콘서트를 보러 온 어린 팬도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중국 팬미팅 공연 당시 이준기는 중국어로 노래 '첨밀밀'을 완벽하게 불러 눈길을 끌었다. 노래 시작 전, '쟈게이워바(결혼해주세요)'라며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이준기에게 팬들은 답가로 중국의 대표적인 노래 '위에량따이뵤워더신(내 마음은 저 보름달, 한 사람을 지극히 사랑한다는 노래)'을 합창해 열기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고 있는 이준기는 현재 하반기 차기작을 면밀히 검토 중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싱글발표 이준기," “짧은 시간 열심히 했다.!"]

[VOD- 이준기,"뮤비 립싱크 연기, 닭살 돋았어요!"]

[VOD- 이준기,"가수 데뷔하는건 아니에요"]

[VOD- 이준기 "올림픽 응원기회 생겼으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