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성학원, 반수생 특별 프로그램 눈길
용인대성학원, 반수생 특별 프로그램 눈길
  • 승인 2009.06.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동균 기자] '용인대성학원( http://www.dsyi.co.kr )'이 반수생과 반수편입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만들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반수생(半修生)이란 대학을 휴학하거나 다니면서 재수를 하는 학생을 일컫는 말이다.

용인대성학원은 자타가 공인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명문학원. 용인대성학원은 대성학원의 오랜 전통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숙학원의 특장점을 결합시켜 학습효과를 극대화해 해마다 100%에 가까운 합격률을 달성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0 정시모집의 가장 큰 특징은 수능 위주의 전형.따라서 얼마만큼 수능 준비를 철저히 하느냐에 따라 당락이 결정될 수 있다.

한국외대의 경우 2009학년도 정시모집에서는 수능을 40% 반영했으나, 2010학년도에는 논술을 아예 없애고 수능의 비중을 전년도의 두 배인 80%로 높인 반면 학생부 비중은 50%에서 20%로 줄였으며, 경희대 경우 2010학년도 정시에서 정원의 50%를 수능으로만 선발하는 수능우선선발 전형을 신설하였다.

이처럼 수능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반수생과 반수편입생 또한 단기간 수능 점수를 높일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이 매우 중요하다. 철저한 학습?생활 관리를 통한 효과적 시간 활용 및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학습 진행을 통해 수능과 논술을 동시에 잡는 다면 재학생에 비해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용인대성학원은 반수생을 위해 6월 중순부터 5개월 완성 특별학습 프로그램을 제한된 인원과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조기 입학을 할 경우 2학기 선택특강을 통해 개념정리의 마지막 기회까지 잡아낼 수 있어 일석이조라 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2009학년도 수능 언어, 수리, 외국어 영역 중 2개 영역이 3등급 이내인 학생 이고, 지원자격에 해당하지 않는 학생은 방문 상담과 자체 능력 평가 후 입학이 결정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SS인터뷰- '팔방미인' 김나영 "알고보면 저도 '향기' 있는 여자랍니다"]

[VOD- 홍수아,섹시한 '뒷태' 뽐내며 매력발산]
[VOD- 영화 '요가학원' 미녀들의 '명품 복근' 의 비밀은 '요가']
[VOD- 오랜만에 복귀한 이정재 "사랑에 왠 나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