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기대하는 성적?…저희 마음 알아주시는 것만으로도 만족”
마마무 문별, “기대하는 성적?…저희 마음 알아주시는 것만으로도 만족”
  • 승인 2019.03.1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마마무 문별이 이번 앨범 기대하는 성적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는 마마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고고베베(gogobebe)’는 다채로운 멜로디가 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을 지닌 마마무 특유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긴 곡이다.

이날 휘인은 “저 같은 경우에는 멤버들 없이 춤추는 신을 이번에 처음 찍어봤다. 제 파트에서 초등학생 친구들이 도와줬는데 대기 전부터 열심히 준비해주더라. 그래서 제가 너무 긴장을 했다. ‘저 친구들보다 내가 못하면 어떡하나’ 걱정했다. 함께 같이 즐기면서 촬영을 끝내서 좋았다”며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장기 프로젝트를 마치는 소감으로 솔라는 “처음 시작했을 때 기대감이 컸다. 근데 중반 정도 되니까 굉장히 힘들어지더라. 활동이 끝나자마자 바로 다음 곡을 준비해야 해서 힘들었는데 막상 마지막 앨범이라고 하니까 시원섭섭한 기분이 든다. 프로젝트가 끝나서 속이 시원한데 한편으로는 아쉬운 느낌이다. 프로젝트를 하면서 팬 분들도 많이 만나고, 저희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 시원섭섭하다”고 밝혔다.

문별은 이번 앨범 기대하는 성적에 대해 “저희가 항상 곡을 준비하면서 높은 순위면 좋겠지만 이번 곡만큼은 다 같이 놀자는 메시지를 많이 전달해드리고 싶다. 또 힐링곡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마음을 알아주신다면 만족할 거 같다”고 답했다.

이어 1위 공약으로 화사는 “여러 가지를 고민 중이다. 요즘에는 가수 분들이 팬 분들한테 역조공을 많이 한다. 이걸 생각 중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마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오늘(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