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오빠, '밀땅포차' 멤버? '나혼자산다'서 절친으로 등장
소녀시대 유리 오빠, '밀땅포차' 멤버? '나혼자산다'서 절친으로 등장
  • 승인 2019.03.12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유리 오빠인 권혁준이 현재 불거진 논란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과 출연한 '나혼자산다' 일상 모습이 재조명 되고 있다.

12일 디스패치는 정준영이 성관계 몰카 영상을 주고받았던 카톡방에는 '밀땅포차' 멤버 등 8명이 포함돼있었다고 보도하며 '밀땅포차' 멤버들인 승리와 정준영 , 가수 C씨, 그리고 K씨, H씨, Y씨, G씨 등이라고 전했다.

G씨는 걸그룹 출신 여가수의 오빠라며 K씨는 이 단톡방에 G씨의 관계 영상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보도 이후 소녀시대 유리 오빠인 권혁준이 G씨가 아니냐는 일부 네티즌들의 추측이 이어졌다.

권혁준은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 등 절친으로 등장한 바 있기 때문.

네티즌들은 G씨를 유리의 오빠 권혁준으로 추측하고 그의 SNS를 찾아가 해명을 요구했다. 한 누리꾼은 “숨지 말고 당당하게 조사받고, 속죄하고 평생 얼굴 들지 말고 살아가”며 “평생을 피해자들에게 그리고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사죄하고 살아라” "양심은 있냐", "행복하냐", "속죄하고 평생 얼굴 들지말고 사세요" 라고 남겼다.

이에 권혁준은 직접 답글을 달았다. 그는“안녕하세요. 익명이라는 그림자속에 숨으신 님아. 현재 모든 조사 충실히 받고 있고 제가 지은 죄를 가지고 고개를 들고 못 들고 할 건 그쪽이 판단하실 내용이 아니라 보고요”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저는 밀땅포차 개업 당시 멤버로 일 관련 카톡에 포함되어 있던 부분이지 성 접대나 기사 내용의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습니다. 족쇄는 당신부터 푸시고 명명백백 신원 밝히고 와서 애기하세요”라고 받아쳤다.

또 다른 누리꾼이 유리에게 악영향을 끼칠 것을 우려하자 권혁준은 “저도 너무나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일이 이렇게 되어서 큰 심려하고 있습니다. 가족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바라고 있어요”라며 “유리 팬들에게 너무 미안해요. 너무 오래전 일이라 생각하고 안일하게 있었네요. 스스로 더 돌아볼게요”라고 고백했다.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정준영이 절친들과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영은 가수 로이킴과 에디킴, 그리고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인 권혁준 씨를 집으로 초대했다. 당시 방송에서 정준영은 자신을 포함해 4명 모두 여자친구가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들은 축구게임을 하고 즉흥적으로 대게를 먹으러 수산시장으로 향했다. 정준영은 운전 중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면서 맥주 마시고 싶다”고 말했다. 

덧붙여 “얘들아. 빨리 여자친구 사귀어. 뺏어버리게”라고 농담했다. 이에 에디킴은 “여자 만나면 정준영 아는지부터 물어봐야 한다. 안다고 하면 연락처 삭제해야 한다”고 받아쳐 눈길을 끌었다.

대게를 먹으면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 로이킴과 에디킴은 “정준영이 제일 먼저 할 것 같다”, “이런 사람이 제일 먼저 결혼한다니까”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이에 로이킴이 “이런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라고 묻자 정준영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사람”이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빅뱅 승리와 정준영의 몰카 카톡 논란으로 인해 평소 이들의 절친으로 알려진 이들까지 온라인 상에 이름이 거론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MBC '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