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떴, 2009 대박 히트예감 '사춤' 선보여~
패떴, 2009 대박 히트예감 '사춤' 선보여~
  • 승인 2009.05.3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가 떴다 이준기편 ⓒ SBS

[SSTV|이새롬 기자] 31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는 ‘뉴패밀리’ 이준기와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17일 패떴에서는 배우 이준기와 패밀리들이 함께 경남 사천의 한 무인도를 찾아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준기는 무인도 앞바다에서 드라마 '일지매'에서 선보인 검술실력을 뽐냈으나 정작 게임을 할 때는 '일지매'와 사뭇 다른 모습으로 패밀리들을 폭소케 했다.

이날은 조개 입을 빨리 벌리는 사람만 무인도를 탈출할 수 있다는 지령에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패밀리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과연 패밀리의 어떤 멤버가 무인도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이준기와 이천희, 김수로, 박예진 등이 펼치는 대나무 숲에서 펼치는 ‘사춤’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뉴패밀리' 이준기와 패밀리들이 함께한 ‘패밀리가 떴다’는 31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SBS 예능 '패떴' 측은 28일 박예진과 이천희가 1년 동안의 '패떴' 계약기간동안 여타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열심히 임해준 것에 감사하며 “인기만큼 늘어나는 스케줄로 인해 이제는 더 이상 패떴과 병행하기 어려워 졌다”고 전했다.

그동안 박예진은 이효리와 함께 여성멤버로 활약해 오면서 '달콤'한 외모와는 다른 '살벌'한 터프함으로 닭과 물고기를 잡는 등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천희 역시 '천데렐라'라는 별칭으로 사랑받으며 김수로의 엉성 후배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다.

두 사람은 6월 초까지 마지막 촬영에 임할 예정이며 제작진 측은 “두 사람의 마지막 편은 '패밀리 이별 여행(가제)'으로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패떴' 제작진 측은 “게스트로 출연한 적 있었던 탤런트 박해진과 공개되지 않은 예능 끼를 가진 박시연의 섭외에 공을 들여 왔지만 아직 최종 계약은 하지 않았다”고 전하며 “워낙 박예진과 이천희가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본인들(박시연, 박해진)의 모습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부담스러워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박예진 "12살차 아들, 아무 문제 없어"]

['패떴' 박예진-이천희 결국 하차, 박시연-박해진은?]

['패떴' 이준기, 패밀리들과 함께 무인도行]

['패떴' 하차설 박예진 “논의중”, 이천희 “논의 없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