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의 화려한 아크로바틱에 '빠져보아요~'
2PM의 화려한 아크로바틱에 '빠져보아요~'
  • 승인 2009.05.3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PM ⓒ SSTV

[SSTV|이새롬기자] 31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는 ‘2PM’이 색다른 스타일, 색다른 느낌의 Again&Again(Remix ver.)을 선보인다.

최근 3주 연속 뮤티즌 송을 수상하며 빛나는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2PM’은 화려한 아크로바틱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또 지난 24일 결방돼 볼 수 없었던 그들의 수상소감 등 특별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코요태’의 신지와 빽가가 군복무중인 김종민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상큼하고 시원한 댄스곡으로 돌아온다. 3년 만에 발표한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코요테’는 타이틀곡 ‘넌센스’를 인기가요에서 최초 공개한다.

2009년 가요계에 Avaholic(아바홀릭)열풍을 몰고 있는 이정현은 ‘Vogue it girl(보그 잇 걸)’을 통해 통통 튀는 패션감각과 그만의 가창력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 이날 Take 7에는 슈퍼주니어의 ‘너라고’, 2NE1(투에니원)의 ‘Fire(파이어)’, 윤하의 ‘1,2,3’, 씨야, 다비치&지연이 함께하는 ‘여성시대’, 아이유의 ‘Boo’, SG워너비의 ‘사랑해’가 선정돼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조성모는 ‘행복했었다’로 그만의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태군은 ‘슈퍼스타’로 퍼펙트한 무대를 펼친다. 서강대 얼짱으로 가수 데뷔하며 주목받고 있는 한유나 역시 타이틀곡 ‘마네킹’으로 그만의 섹시한 무대를 장식할 전망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2PM, 2NE1, 코요태, 이정현, 조성모, 윤하, 씨야다비치&지연, 아이유, 태군, AJ, SG워너비, 지아, 일락, 삼총사, 유승찬, 한유나이 출연한다. 방송은 오후 4시.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SS인터뷰] 소년에서 남자로…2PM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SS포토] 2PM "왜 그런지 몰라~"]

[[SS포토] 2PM, 1위 세레모니는 '게다리춤~']

[[SS포토] 2PM "3주 연속 1위했어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