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당진 우렁이쌈장정식 '우렁이박사'+강북구 수유동 김치곱창전골 '와우왕십리곱창' 위치는?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당진 우렁이쌈장정식 '우렁이박사'+강북구 수유동 김치곱창전골 '와우왕십리곱창' 위치는?
  • 승인 2019.03.08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당진 우렁이쌈장정식 '우렁이박사'와 강북구 김치곱창전골 '와우왕십리곱창'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당진 우렁이쌈장정식 '우렁이박사'는 충남 당진시 신평면 도성리 499-1에 위치해 있다.

당진 '우렁이박사'는 우렁쌈장, 우렁덕장, 우렁된장, 우렁 청국장 등 다양한 종류의 우렁이 요리를 제공한다.

방송에서 우렁이쌈장정식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특히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강북구 김치곱창전골 '와우왕십리곱창'은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252-121에 위치해 있다.

강북구 수유동 와우왕십리곱창은 야채곱창, 소곱창, 김치소곱창 전골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곱창은 육즙이 풍부하고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한 손님은 "젓가락질이 멈추지 않는다"고 맛을 평가하기도 했다.

매일 낮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하며 매월 둘째, 넷째주 월요일은 휴무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