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광(光)!★] 윤지성, 워너원→솔로! 어디서든 빛나는 쿠쿠 ‘밥길만 걷길~’ [NI영상]
[발광(光)!★] 윤지성, 워너원→솔로! 어디서든 빛나는 쿠쿠 ‘밥길만 걷길~’ [NI영상]
  • 승인 2019.03.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뉴스인사이드 카메라를 거쳐 간 스타들의 ‘자체발광’ 모습을 한 번에 몰아보는 ‘발광(光)!★’.

이번에 만나볼 스타는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앨범 발표와 함께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돼 무대에 오르고 있는 윤지성의 영상을 준비했다.

그룹 워너원 멤버로 합류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윤지성은 지난해 워너원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 되면서 지난달 20일 첫 솔로앨범 ‘어사이드(Aside)’를 발매했다.

윤지성의 첫 솔로앨범 ‘어사이드(Aside)’는 연극에서의 대사인 ‘방백’(傍白)을 모티브로 ‘항상 네 편이다’라는 의미의 ‘Always on your side’의 약자다.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항상 곁에서 믿고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인 더 레인(In the Rain)’은 감성적인 멜로디에 오케스트라 선율이 더해진 팝 발라드 장르.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이한 진솔한 마음을 담은 감성 이별송이다.

또한 윤지성은 가수 활동 뿐 만 아니라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 됐다.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과 함께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경호관 강무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그룹 워너원 멤버에서 솔로 가수로 새 시작을 알린 윤지성의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