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아웃’ 조던 필 감독 차기작 ‘어스’, 신선한 충격 예고하는 스틸 공개…27일 개봉
‘겟 아웃’ 조던 필 감독 차기작 ‘어스’, 신선한 충격 예고하는 스틸 공개…27일 개봉
  • 승인 2019.03.0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 ‘어스’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어스’(감독 조던 필)는 전 세계를 놀라게 한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으로 그 무엇도 상상할 수 없는 예측불허의 영화.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가족의 평화로운 일상 속에 음산한 분위기가 담겨 있어 남다른 공포감을 자아낸다. 먼저 바닷가로 휴가를 떠난 애들레이드(루피타 뇽 분) 가족의 모습은 평화로워 보이지만, 누군가가 찾아온 듯 겁을 먹은 모습에서는 주인공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지는 스틸에서는 그들과 똑같이 생겼지만 섬뜩한 분위기를 풍기는 불청객들의 모습이 드러나며 보는 것만으로도 숨을 옥죄어오는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여기에 무언가에 놀란 듯한 여자아이와 감정이 느껴지지 않는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수상한 존재의 눈빛은 대비를 이루며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함께 몰입을 배가시킨다. 특히 비장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향하는 애들레이드의 모습 역시 영화 속에서 그녀가 어떤 선택을 했는지 궁금증을 끌어올리며 ‘어스’가 선사할 예측 불가 충격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어스’는 3월 27일(수) 국내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UPI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