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오는 26일 첫 솔로앨범 발매 확정…국내외 폭발적 관심
박지훈, 오는 26일 첫 솔로앨범 발매 확정…국내외 폭발적 관심
  • 승인 2019.03.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워너원 출신 박지훈이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7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다방면으로 끼를 인정받은 박지훈이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매력으로 대중에 다가갈지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월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박지훈은 지난달 2월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성료하며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핫 루키’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박지훈이 표지 모델을 장식한 매거진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기록해 ‘新 완판남’의 저력을 과시했으며, 최근에는 K-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브랜드에 이어 마스크팩 제품 등을 비롯 태국 대표 간식 광고 모델로 발탁돼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2일 대만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 아시아 팬미팅 인 타이베이-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박지훈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첫 해외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오는 9일 열리는 아시아 투어 두 번째 개최지 태국 방콕 팬미팅 역시 핫한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대만에 이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했다. 이번 팬미팅은 현지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 쇄도로 10일 하루 더 팬미팅을 연장했고, 박지훈이 글로벌 대세로서 입지를 굳히는 계기가 됐다.

한편,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박지훈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오는 11일 핫트랙스, 인터파크, 신나라, 예스24, 알라딘 사이트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마루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