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에픽하이 신곡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 출연…액션 연기 선보인다
아이유, 에픽하이 신곡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 출연…액션 연기 선보인다
  • 승인 2019.03.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아이유가 출연을 확정했다.

6일 에픽하이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3월 11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타이틀곡 ‘술이 달다 (feat. 크러쉬)’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슈가, 크러쉬, 선우정아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은 아이유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출연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지난 2017년 10월 발매된 정규 9집 타이틀곡 ‘연애소설’ 피처링을 맡았던 아이유는 이번엔 타이틀곡 뮤비 주연으로 출연하며, 다시 한 번 에픽하이에 힘을 보탰다.

티저 영상 속 아이유는 마치 무협영화의 주인공처럼 다이내믹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누군가와 대련을 펼치고 있다. 과연 아이유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뮤직비디오 스토리는 어떻게 전개될지 뮤비 본편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은 커지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에픽하이 ‘술이 달다’ 뮤비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