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광주 '팔당칼국수와 수제비'+'마이스터심슨부대찌개' 위치는 어디?
2TV저녁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광주 '팔당칼국수와 수제비'+'마이스터심슨부대찌개'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3.05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에 방송된 경기도 광주 칼제비 '팔당칼국수와 수제비'와 수제햄 '마이스터심슨부대찌개'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광주 '팔당칼국수와 수제비'는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오향리 412-8에 위치해 있다.

팔당칼국수와 수제비는 칼국수와 수제비 두 가지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이 곳의 칼국수와 수제비 반죽은 특유의 비법으로 뜨거운 국물 속에서도 쉽게 풀어지지 않고 쫄깃하고 탱탱한 맛을 자랑한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손님들은 다들 엄지를 치켜세우며 극찬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칼제비 외에도 만두, 감자전, 파전, 오징어 볶음, 김치전골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광주 수제 햄 부대찌개 맛집 '마이스터 심슨부대찌개'는 경기 광주시 중대동 178-10에 위치해 있다.

마이스터심슨부대찌개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부대찌개와 함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의 수준 또한 정갈하고 깔끔하다.

수제햄부대찌개, 피자부대찌게세트, 임실치즈닭갈비, 석쇠불고기부대찌게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제공한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손님들은 "수저가 멈추지 않는 맛"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