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측 “타카하시 쥬리와 전속 계약…올해 새 걸그룹으로 데뷔”(공식입장)
울림 측 “타카하시 쥬리와 전속 계약…올해 새 걸그룹으로 데뷔”(공식입장)
  • 승인 2019.03.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AKB48 출신 가수 타카하시 쥬리가 울림 엔터와 손을 잡았다.

지난 4일 타카하시 쥬리는 생일 기념 팬 이벤트(생탄제)에서 AKB48 졸업과 함께 한국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한다고 발표해 한일 양국의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홍보 담당자는 “타카하시 쥬리가 당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것이 맞다”며 “대표님과 스태프들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를 목표로 신규 론칭 준비 중인 걸그룹 멤버로 데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근까지 AKB48의 주요 멤버로 활약한 타카하시 쥬리의 AKB48 졸업과 한국 데뷔 발표는 한일 양국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의 닛칸스포츠, 스포츠호치 등 주요 매체 역시 타카하시 쥬리의 졸업과 한국 재 데뷔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했고, 야후재팬은 타카하시 쥬리의 한국 데뷔 뉴스를 메인에 배치해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타카하시 쥬리는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케이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노래, 비주얼,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생방송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 최종 16위를 기록하며 최종 데뷔 조는 아쉽게 불발됐다.

그러나 ‘프로듀스48’ 이후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국내 걸그룹 데뷔를 두고 오랜 시간 논의를 거쳤고, 울림에 대한 믿음과 한국 활동에 대한 의지로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엠넷 ‘프로듀스48’ 타카하시 쥬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