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히트곡 ‘Love Shot’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꾸준한 글로벌 인기
엑소, 히트곡 ‘Love Shot’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꾸준한 글로벌 인기
  • 승인 2019.03.0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엑소(EXO)가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한 편 더 추가했다.

지난해 12월 13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엑소 정규 5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러브 샷(Love Shot)’ 뮤직비디오는 지난 4일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 통산 10번째 1억뷰를 기록해 엑소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엑소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LOVE SHOT’은 발표 당시 각종 음원·음반 차트, 음악방송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62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주 연속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대만 KKBOX 한국 싱글 차트 1위 등 글로벌 인기 행진을 펼쳐, 엑소의 막강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로써 엑소는 ‘몬스터(Monster)’,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코코밥(Ko Ko Bop)’ 등 3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와 ‘으르렁’, ‘중독’, ‘늑대와 미녀’, ‘로또(Lotto)’,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템포(Tempo)’, ‘러브 샷(Love Shot)’까지 7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해 눈길을 끈다.

한편, 엑소의 흥미진진한 사다리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TrueID), 대만 라인TV에서 동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XtvN을 통해서도 방송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