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샤잠!’, 4월초 개봉 확정…‘인싸’ 영웅이 펼치는 코믹 블록버스터
DC ‘샤잠!’, 4월초 개봉 확정…‘인싸’ 영웅이 펼치는 코믹 블록버스터
  • 승인 2019.03.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샤잠!’이 4월초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겉은 어른 히어로이지만 속은 소년이기 때문에 생기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인싸’ 영웅이 펼치는 코믹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다. 

영화의 제목인 ‘샤잠(SHAZAM)’의 철자는 솔로몬(Solomon)의 S, 헤라클레스의 H(Hercules), 아틀라스의 A(Atlas), 제우스의 Z(Zeus), 아킬레스의 A(Achilles), 머큐리의 M(Mercury) 등 샤잠이 가지게 된 능력치의 주인인 신들의 첫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최근 ‘아쿠아맨’과 ‘컨저링’ 유니버스를 통해 흥행의 제왕으로 우뚝 선 제임스 완에게 발탁돼 ‘라이트 아웃’과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토르: 다크 월드’ 제커리 레비와 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아역 배우 애셔 에인절과 영화 ‘그것’으로 얼굴을 알린 잭 딜런 그레이져, 그리고 ‘킹스맨’ 마크 스트롱이 새로운 빌런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영화에는 배트맨, 아쿠아맨, 원더 우먼 등 슈퍼히어로와 관련된 요소들과 더불어 ‘빽 투 더 퓨쳐’, ‘고스트 버스터즈’, ‘구니스’, ‘슈퍼맨’, ‘빅’까지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인기 영화들에 대한 오마주가 담겨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을 초특급 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보기 드문 히어로 ‘샤잠!’의 매력을 확인시켜 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운다. 새로운 히어로의 활약을 그린 영화 ‘샤잠!’은 4월초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