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제25회 코베 베이비페어’ 성료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제25회 코베 베이비페어’ 성료
  • 승인 2019.02.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식품은 지난 22 일부터 24 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제25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을 소개했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육아용품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로 매년 규모를 키우고 있으며 올해는 약 5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부스가 시음 행사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장 계약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한 100% 국산콩으로 만든 생식 두부 ‘생명물 미니두부’와 자연발효숙성 ‘생명물캠핑간장’, ‘무독성 빨대캡’은 실용적인 사은품이라며 큰 호평을 받았다.

   
▲ 요구르트 런 체험 부스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가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무지방에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런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HACCP)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한 제품 중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등에 대한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된다. 여기에 친환경 재질의 페트병 용기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는 런은 아이를 생각하는 까다롭고 엄격한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요구르트 런이 다시 한번 베이비페어에 참여하게 됐다. 2017년 이후 네 번째 참가다.”라며 “제품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제품을 가까이서 만나보실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