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홍주찬, 솔로곡 ‘문제아’ 오늘(27일) 발매…서정적 매력 발산
골든차일드 홍주찬, 솔로곡 ‘문제아’ 오늘(27일) 발매…서정적 매력 발산
  • 승인 2019.02.2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의 솔로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7일 홍주찬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컬 싱글 ‘문제아’를 발매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디지털 앨범은 홍주찬이 2017년 발표한 W 프로젝트 ‘너 같은 사람 없더라’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발매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일을 변경했다.

따뜻한 EP사운드와 홍주찬의 서정적인 보이스 컬러가 더해져 듣는 이에게 따스한 위로를 건넨다.

신곡 ‘문제아’는 메가 히트곡 ‘마법의 성’으로 널리 알려진 ‘더 클래식’의 1994년에 발표된 1집 수록곡 ‘문제아’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지금보다 조금 더 나아지려 노력하는 자신의 자아를 바라보고 위로하는 노래다.

특히 원곡자인 ‘더클래식’ 박용준이 직접 홍주찬의 목소리를 듣고 디렉팅 및 믹싱까지 세심한 작업을 통해 탄생했다.

오늘(27일) 오후 6시 골든차일드의 솔로 첫 주자로 출격하는 홍주찬이 그룹이 아닌 솔로로써 가요계에 어떠한 입지를 다질지 많은 대중의 관심이 예상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