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김숙 떠나고 유세윤 온다…이영자·뉴이스트 JR과 MC 호흡
‘랜선라이프’, 김숙 떠나고 유세윤 온다…이영자·뉴이스트 JR과 MC 호흡
  • 승인 2019.02.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이자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유세윤이 김숙을 대신해 ‘랜선라이프’ 새 MC로 합류한다.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은 ‘핫’한 1인 크리에이터의 삶을 가감 없이 선보이는 프로그램. 시간대 변경 이후 보다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하며 사랑받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는 3월 12일부터는 새로운 MC로 유세윤이 합류,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한다. 그동안 둘째 MC로 활약한 김숙은 스케줄 관계상 아쉽게도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

대중에겐 방송인으로 익숙한 유세윤이지만, 지난 4년 간 1인 미디어를 운영하며 촬영·편집에도 능숙한 베테랑 크리에이터이기도 하다. 그는 그동안 콘텐츠를 제작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랜선라이프’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유세윤은 크리에이터로서 전문 지식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매회 등장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시청자 사이에서 중요한 연결고리가 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었던 MC 이영자·유세윤·뉴이스트 JR 3인의 호흡 역시 새로운 재미와 활력을 더해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특히 ‘랜선라이프’는 MC 유세윤 투입 외에도 봄을 맞아 아시아 등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한’ 스케일의 출연자들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편 ‘랜선라이프’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MC 유세윤의 방송분은 오는 3월 12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