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단독 콘서트 ‘WARNING’서 신곡 발매 예고…스포일러 비디오 공개
선미, 단독 콘서트 ‘WARNING’서 신곡 발매 예고…스포일러 비디오 공개
  • 승인 2019.02.2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선미가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4일 선미가 첫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서울 콘서트에서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앞서 선미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WARNING’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이 모든 음악 차트의 실시간/일간/주간/ 차트를 모두 휩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음악 방송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각종 기록을 쌓으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위상을 보이기도 했다.

선미 신곡의 첫 번째 티저로 공개된 스포일러 비디오는 불타고 있는 차를 배경으로 무표정한 표정의 선미가 클로즈업되며 시작된다.

이어 하트모양의 사탕을 입술에 대고 있는 선미와 다채로운 컬러의 하트모양 사탕이 가득한 틴케이스 위로 선미가 들고 있던 사탕이 떨어지는 장면이 나온 후 선미의 로고와 함께 ‘03.04 PM 6:00’ 라는 메시지가 등장하며 발매 일을 알렸다.

이번 스포일러 비디오를 통해서는 몽환적인 허밍과 강렬한 비트만이 짧게 공개됐지만, 이전 3부작과는 달라진 분위기를 전하며 선미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욱 높였다.

특히 서울 콘서트가 끝난 무대 위의 화면을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은 공연장에 있던 팬들을 환호성 지르게 만들었다. 이어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5일 자정에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 비디오를 정식 공개하며 오는 3월 4일 선미의 신곡 발표를 공식화 했다.

또한 선미의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은 지난 24일 성황리에 개최한 서울콘서트에 이어 1차 오픈한 뉴욕, LA, 토론토, 캘거리 등 북미 4개 도시의 티켓이 매진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어 다른 지역들도 매진 임박을 알리며 멕시코 지역이 1차 지역에 추가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24일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서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첫 월드투어를 순조롭게 시작했으며, 오는 3월 4일 신곡을 발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