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오는 3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입대 전 팬 위한 선물
샤이니 키, 오는 3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입대 전 팬 위한 선물
  • 승인 2019.02.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샤이니 키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는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앞서 키는 작년 11월 정규 1집 ‘FACE’로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2개 지역 1위, 핫트랙스 월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앨범은 기존 정규 1집 수록곡 10곡에 타이틀 곡 ‘아이 워너 비(I Wanna be)’를 포함한 3곡이 추가된 총 13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솔로 가수 키의 매력적인 보컬과 개성 넘치는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키가 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인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첫 솔로 콘서트 ‘<THE AGIT> KEY LAND - KEY’도 11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 파워를 입증한 만큼, 이번 앨범 역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는 오늘(25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