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안성 '우리앤(and)아이반찬'+용산 간장게장 '은자당' 위치는 어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안성 '우리앤(and)아이반찬'+용산 간장게장 '은자당'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2.22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안성 '우리앤(and)아이반찬'과 용산 간장게장 '은자당'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안성 '우리앤(and)아이반찬'은 경기 안성시 공도읍 만정리 798-1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의 다양한 반찬들은 집앞까지 배달해주기도 해 많은 주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당일조리와 당일판매,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삼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또 조미료를 쓰지 않고 그날그날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해 깔끔하고 정갈한 맛을 자랑한다.

얼마를 구입하든 비용에 관계없이 모두 배달해 주는 점이 특징이다.

미리 전화로 반찬을 예약한 다음 퇴근길에 찾아가면 아주 편하게 반찬가게를 이용할 수 있다.

이촌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용산 간장게장 '은자당'은 서울 용산구 이촌동 301-146 1층에 위치해 있다.

간장게장 정식, 양념게장 정식, 보리굴비 정식, 꽃게탕 등의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간장 게장 정식은 싱싱한 게를 바로 잘라서 주기 떄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 곳의 게장을 맛본 손님들을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이라고 다들 엄지를 치켜올렸다.

게장과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밑반찬들 역시 정갈하고 깔끔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매일 아침 11시 반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