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마곡 통문어 해물 철판탕 '조개를 탐하다'+화곡 '영양족발순대국' 위치는 어디?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마곡 통문어 해물 철판탕 '조개를 탐하다'+화곡 '영양족발순대국'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2.2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나온 마곡 통문어 해물 철판탕 '조개를 탐하다'와 화곡 '영양 족발 순대국'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화곡역 맛집으로도 유명한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영양족발순대국'은 서울 강서구 화곡본동 98-154 진광교회에 위치해 있다.

족발, 순대국, 술국 등의 메뉴를 제공한다.

이 곳의 족발은 쫀득쫀득한 식감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며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한 맛을 자랑한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손님들은 다들 엄지를 치켜세웠다.

매일 아침 11시 반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며 주말에는 아침 11시에 오픈한다.

통문어 해물 철판탕 '조개를 탐하다'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3에 위치해 있다.

해산물 샤브샤브, 해산물 차돌 삼합, 해신탕, 꼬막 비빔밥, 문어, 모듬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해산물들은 싱싱한 재료들을 엄선해 사용돼 더욱 안심하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손님들은 "국물이 끝내주는 맛"이라며 다들 칭찬을 금치 못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며 2시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