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오늘(22일) 신곡 발매 기념 V라이브 진행…블락비 태일·김소희 출연
유성은, 오늘(22일) 신곡 발매 기념 V라이브 진행…블락비 태일·김소희 출연
  • 승인 2019.02.2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유성은이 신곡 발매 기념 V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오늘(22일) 오후 8시 유성은은 뮤직웍스 V 채널에서 <REAL ‘Deep’ LIVE>로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유성은은 <REAL ‘Deep’ LIVE>에서 팬들에게 처음으로 신곡 ‘Deep’ 라이브를 선보인다. 또 본격 우정테스트, 더 깊은 토크 등의 코너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유성은의 <REAL ‘Deep’ LIVE> 방송에는 블락비 태일과 김소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성은과 태일은 평소 절친한 사이이며 유성은과 김소희는 돈독한 소속사 선후배 사이이다. 김소희와 태일은 드라마 ‘멜로홀릭’ OST를 함께 불렀었다. 특별한 인연으로 뭉친 이 세사람이 방송에서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유성은의 신곡 ‘Deep’은 국내에서 보기 힘든 네오 소울 장르로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와 자신의 진정한 음악세계를 찾고자 하는 이야기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뮤직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