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오는 3월 새 앨범 ‘드림어스’로 컴백 확정…산뜻한 분위기 물씬
드림노트, 오는 3월 새 앨범 ‘드림어스’로 컴백 확정…산뜻한 분위기 물씬
  • 승인 2019.02.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컴백을 확정 지었다.

22일 드림노트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드림어스(Dream:us)’로 컴백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1월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로 당차게 가요계 데뷔 신고식을 치른 드림노트는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 NOTE)’와 후속곡 ‘좋아하나 봐(Like you)’로 연이어 활동하는 동안 특유의 틴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식 사이트는 메인 페이지가 새로이 변경되었고, 다가오는 봄을 알리는 산뜻한 옐로우 컬러의 화면 중앙에는 ‘드림어스(Dream:us)’가 큼지막하게 적혀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2019.03.12.18:00’라는 문구가 함께 삽입되어 팬들로 하여금 새 앨범명과 발매일시를 유추하게 했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며 차세대 글로벌 루키로 가능성을 높인 드림노트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을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또 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드림노트의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는 오는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iM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