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개봉 3주차 무대인사 확정, 정우성·김향기·이한 감독 총 출동
‘증인’ 개봉 3주차 무대인사 확정, 정우성·김향기·이한 감독 총 출동
  • 승인 2019.02.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증인’이 남녀노소 관객의 호평 열기에 힘입어 개봉 3주차 무대인사를 확정, 3월 1일(금), 2일(토), 3일(일) 3일간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증인’(감독 이한)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 분)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 분)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김향기의 향기로운 시너지로 호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증인’이 개봉 3주차 3월 1일(금), 2일(토), 3일(일) 3일간 서울-경기-인천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개봉 이후 뜨거운 입소문 열기와 함께 연일 관객수가 상승하는 거센 흥행세로 극장가를 달구고 있는 ‘증인’의 이번 무대인사에는 정우성, 김향기, 이한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의 성원에 응답하며 뜻 깊은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3월 1일(금)에는 메가박스 송도, 롯데시네마 인천터미널, 롯데시네마 인천, CGV 인천, 롯데시네마 부평, 롯데시네마 부평역사, CGV 소풍, CGV 부천, 롯데시네마 부천에서, 2일(토)에는 롯데시네마 안양, 롯데시네마 안양1번가, 롯데시네마 평촌, CGV 평촌, 롯데시네마 안산고잔, CGV 안산, 롯데시네마 센트럴락, 롯데시네마 안산에서 관객들과의 따뜻한 만남을 이어갈 것이다. 이어 3월 3일(일)에는 CGV 용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들을 만나며 극장가를 훈훈한 온기로 가득 채울 것이다. 이처럼 개봉 3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한 ‘증인’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며 3월에도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이다.

제5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 수상작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의 조합,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들의 따스한 앙상블이 더해져 호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증인’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만장일치 극찬 속 흥행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