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김상혁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 "여자친구에게만 집중하는 스타일"
클릭비 김상혁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 "여자친구에게만 집중하는 스타일"
  • 승인 2019.02.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비 김상혁 결혼 소식에 그의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김상혁이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끝에 오는 4월 7일(일)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하며, 사회는 김상혁씨와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아는다.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이 ‘드리밍(Dreamming)’을 부를 예정이다.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되었네요.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라고 소감을 남겼다. 

또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글씨 편지 하지 말랬지만 여러분 저 결혼해요 #악필 #초딩체 아닌 유딩체"라는 글과 함께 손편지를 게재했다.

김상혁은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할지 고민 끝에 펜을 잡았습니다"라며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하려 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힌 김상혁은 "저와 제 예비 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인사하기도 했다.

김상혁은 지난 1999년 클릭비로 데뷔했다. ‘드리밍’ ‘백전무패’ 등 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 중이다.  

이에 김상혁의 여자친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상혁은 과거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밥을 잘 먹는 여자가 좋다”며 “깨작깨작 먹는 것보다 잘 먹는 게 좋으니까”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의 연애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는 “여자친구 말을 잘 듣는 편이다. 서로 솔직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개념 있게 잘 행동만 한다면 크게 트러블 날 일은 없는 거 같다”고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여자친구가 있을 땐 여자친구에게만 집중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답해 일편단심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김상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