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미드·오리지널 추천…‘세컨드 액트’·‘어쩌다 로맨스’·‘셰프의 테이블 시즌6’·‘원펀맨’·‘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2’·‘미미일소흔경성’·‘반 헬싱 시즌3’
넷플릭스 신작 미드·오리지널 추천…‘세컨드 액트’·‘어쩌다 로맨스’·‘셰프의 테이블 시즌6’·‘원펀맨’·‘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2’·‘미미일소흔경성’·‘반 헬싱 시즌3’
  • 승인 2019.02.2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 신작을 추천한다.

넷플릭스(Netflix)에서 2019년 2월 넷째 주 추천 신작으로 ‘세컨드 액트’, ‘어쩌다 로맨스’, ‘셰프의 테이블 시즌6’, ‘원펀맨’,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2’, ‘미미일소흔경성’, ‘반 헬싱 시즌3’를 소개했다.

능력보다 학력? 내 가치는 내가 결정한다!  제니퍼 로페즈 & 버네사 허진스 출연!

‘세컨드 액트(Second Act)’

넷플릭스 영화 ‘세컨드 액트’는 제2막을 이야기하는 제목처럼 제2의 전성기를 맞은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대형 마트의 부지점장으로 일하는 마야는 실력은 좋지만 초라한 학력 때문에 승진의 벽에 부딪힌다. 마트를 박차고 나와 가짜 이력으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마야, 과연 그녀는 들키지 않고 능력을 증명해 낼 수 있을까? 섹시 디바이자 로맨틱 코미디 여신, 멀티테이너 제니퍼 로페즈가 주연을 맡아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하이스쿨 뮤지컬’의 버네사 허진스가 마야를 롤모델로 우러러보는 젊은 부사장 조이 역할을 맡아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연애 지수 0%의 그녀, 로맨틱 코미디의 여주인공이 되다!

‘어쩌다 로맨스(Isn’t It Romantic)‘

‘어쩌다 로맨스’는 세상에는 로맨틱 코미디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철석같이 믿고 살아온 내털리가 머리를 다친 후 깨어보니 온 세상이 로맨틱 코미디의 무대고 자신이 바로 그 여주인공이 되었다는 흥미로운 설정의 넷플릭스 영화다.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의 여자 경비원 틸리 역, ‘피치 퍼펙트’ 시리즈에서 폭풍 성량의 팻 에이미 역을 맡았던 레벨 윌슨이 사랑을 믿지 않는 냉소적인 내털리 역을 맡아 본인만 모르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한다. ‘헝거게임’ 시리즈의 리암 헴스워스와 ‘인턴’의 아담 드바인이 각각 블레이크와 조쉬로 분해 내털리의 로맨스 상대가 되어 각자의 매력을 내뿜는다.

엑소 멤버 D.O. PICK! 아직도 못 봤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셰프의 테이블 시즌6(Chef’s Table Volume 6)’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셰프의 테이블’의 여섯 번째 이야기가 돌아온다. ‘셰프의 테이블’은 세계 최정상 셰프들의 삶과 철학, 완벽함을 추구하는 탐구 정신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한국의 사찰음식을 다룬 시즌 3의 ‘정관 스님’ 편은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와 에미상 후보에 오르며 시청자와 평단의 사랑을 골고루 받기도 했다. 인기 아이돌 엑소(EXO)의 멤버 D.O.가 즐겨본다고 밝혀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셰프의 테이블’. 그 여섯 번째 이야기의 행선지는 이탈리아, 런던, 그리고 미국의 남부로 알려졌다. 침샘을 자극하는 맛깔스러운 요리는 물론 재야의 고수 셰프들의 문화와 철학을 넷플릭스를 통해 함께 만나 보자. 

   
 

주먹 한 방으로 모든 걸 끝낸다!

‘원펀맨(One Punch Man)’

‘원펀맨’은 펀치 한 방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세계 최강의 슈퍼히어로 원펀맨의 이야기를 담은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취업 준비생이었던 주인공 사이타마는 3년 만에 취업을 포기하고 원래 꿈이었던 히어로가 되기 위해 대머리가 되도록 엄청난 수련 과정을 거친다. 그리고 맞수가 없어 조금 심심한 최강자 히어로로 거듭난다. ‘원펀맨’은 고퀄리티 액션 장면과 적재적소에 숨겨진 개그, 진지한 스토리를 모두 잡은 수작으로 평가되며 일본을 비롯해 한국, 서양권에서도 대히트를 친 작품이다. 

50년 역사를 가진 전설의 시리즈 넷플릭스로 시작해보자!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2(Star Trek: Discovery S2)’

‘스타워즈’, ‘닥터 후’와 함께 세계 3대 SF 물로 불리며 50년이 넘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스타트렉’. 영화 3부작에 이어 10년 만에 시리즈로 돌아와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스타트렉: 디스커버리’가 시즌 2로 돌아왔다. 시즌 1 마지막 회는 USS 디스커버리호가 ‘스타트렉’ 시리즈의 대표적 상징이기도 한 USS 엔터프라이즈 호의 구조 신호를 발견하며 막을 내렸다. 시즌 2는 디스커버리 호와 엔터프라이즈 호 두 함선의 크루들이 함께 정체 모를 위협을 헤쳐 나가는 모험담을 그릴 예정이다.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심쿵 달달 중국 로맨스 시리즈물의 진수!

‘미미일소흔경성(Love O2O S1)’

‘미미일소흔경성’은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청춘 로맨스 시리즈다. ‘하이생소묵’, ‘삼심래흘’ 등 여러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구만 작가의 인기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중국판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으로 이름을 알린 정솽이 모든 게 완벽한데 게임까지 좋아하는 여자 미미 역을, ‘삼생삼세 십리도화’ 영화 버전의 주인공으로 눈도장을 찍고 ‘대륙의 박보검’이라 불리고 있는 양양이 모든 여학생들이 선망하는 선배 초내 역을 맡아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게임과 현실을 오가는 독특한 이야기 전개와 남녀 주인공의 은혜로운 비주얼로 중국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작품이다. 

이번엔 여자 반 헬싱이다!

‘반 헬싱 시즌3(Van Helsing S3)’

고전 소설 ‘드라큘라’에 등장하는 뱀파이어 헌터 아브라함 반 헬싱, 소설로 처음 세상에 소개된 이후 ‘뱀파이어 헌터 반 헬싱’은 시대를 초월해 게임, 영화, 만화 등 다양한 매체의 소재로 사랑받아왔다. 그 중 ‘헬싱’이라는 제목의 그래픽 노블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넷플릭스 오리지널 ‘반 헬싱’은 반 헬싱의 먼 후손 바네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뱀파이어에게 점령당한 무시무시한 세상, 반 헬싱의 피를 물려받은 바네사는 뱀파이어를 다시 인간으로 되돌릴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뱀파이어 세력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려 고군분투한다. ‘반 헬싱’ 시즌 3에서는 햇빛을 받아도 죽지 않는 신종 뱀파이어의 등장과 점차 피를 갈구하게 된 바네사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린다. 인기 TV 시리즈 ‘트루 블러드’에 출연했던 매력적인 배우 켈리 오버튼이 주연을 맡은 ‘반 헬싱’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