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핑크, 오는 25일 새 싱글 ‘Mirror Mirror’ 발매…오늘(22일) 뮤비 티저 공개
자이언트핑크, 오는 25일 새 싱글 ‘Mirror Mirror’ 발매…오늘(22일) 뮤비 티저 공개
  • 승인 2019.02.2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자이언트핑크의 새 싱글이 공개된다.

오는 25일 오후 6시 자이언트핑크는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늘(22일) 오후 유튜브 SMTOWN 및 AIKM 채널과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미러 미러(Mirror Mirro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미러 미러(Mirror Mirror)’는 묵은 때를 전부 밀어버리고 새롭게 나아갈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자이언트핑크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래핑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자이언트핑크는 2016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음은 물론, ‘너를 사랑하진 않아’, ‘가위 바위 보’ 등 개성 있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자이언트핑크는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All I Know Music(AIKM) 소속 래퍼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