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누누와 윌럼프 신규 서사급 스킨 출시…9.4 패치노트·챔피언 밸런스·정복자 룬 등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누누와 윌럼프 신규 서사급 스킨 출시…9.4 패치노트·챔피언 밸런스·정복자 룬 등
  • 승인 2019.02.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누누와 윌럼프 신규 서사급 스킨 출시…9.4 패치노트·챔피언 밸런스·정복자 룬 등

리그오브레전드가 신규 서사급 스킨을 출시했다.

22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서사급 스킨을 공지했다.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스킨은 현재 마법공학 제작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 아이콘, 종이로 접은 누누 아이콘, 종이로 접은 윌럼프 아이콘은 각각 250 RP다.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 세트는 2,815 RP(챔피언 미보유 시 3,210 RP)로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 아이콘, 한정 루비 크로마 등 크로마 7개가 포함된다.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세트는 2,940 RP(챔피언 미보유 시 3,070 RP)로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종이로 접은 누누 아이콘, 종이로 접은 윌럼프 아이콘, 한정 루비 크로마 등 크로마 7개가 포함된다. 각 세트는 3월 8일 오전 3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 크로마 세트는 3,085 RP로 애니비아(50% 할인),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 포로 여왕 와드, 개별로 판매되는 모든 크로마(에메랄드 제외), 세트 한정 루비 크로마가 포함된다. 개별 크로마는 각 290 RP에 구매할 수 있다.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세트는 2,820 RP로 누누와 윌럼프(50% 할인),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개별로 판매되는 모든 크로마, 세트 한정 루비 크로마가 포함된다. 개별 크로마는 각 290 RP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9.4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정복자 룬,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