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이제훈, 배낭여행 생초보… “류준열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트래블러)
[NI영상] 이제훈, 배낭여행 생초보… “류준열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트래블러)
  • 승인 2019.02.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배낭 여행을 또 한 번 하게 된다면 “류준열과 함께 하고 싶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JTBC 사옥에서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최창수PD, 홍상훈PD, 김멋지 작가, 위선임 작가, 류준열, 이제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트래블러’는 배우 이제훈과 류준열이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제작진의 간섭 없이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면서 비로소 스타의 삶이 아닌 배낭여행자의 생활을 즐긴다.

낯선 나라 쿠바로 떠난 이제훈과 류준열은 2주간 여행하며 체 게바라의 자유와 혁명을 온몸으로 느끼고 돌아왔다. 제작진의 도움 없이 발품 팔아 숙소를 찾고, 먹고 자고 입을 것들을 고민하고, 끊임없이 흥정하며 여행을 마쳤다. 방송에서는 배우의 옷을 벗고 그간 내보이지 못했던 날것의 생각과 잔잔한 고백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늘(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 1회에서는 쿠바로 떠나는 류준열의 모습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