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데이트 현장 포착 "누나가 얘기할래?"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데이트 현장 포착 "누나가 얘기할래?"
  • 승인 2019.02.2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 캐슬'의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앞서 이를 부인했던 두 사람의 모습이 재조명 되고 있다.

21일 더팩트는 'SKY 캐슬'의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중이라며 달달한 데이트 모습들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미 두 사람은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지난달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도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설이 언급됐다.

MC 전현무는 "보라 씨와 병규 씨가 열애설이 났냐"며 돌직구를 날렸고, 이에 김보라는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할래?"라고 김보라에게 되물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조병규는 "김보라 누나가 몸에 근육이 없다. 그 때도 넘어지려고 하길래 잡아줬던 상황이었다"라며 오해의 시초가 된 메이킹 영상의 진실을 밝혔다.

김보라 역시 "사실은 조병규를 뿌리친 거다. 앞에 메이킹 카메라가 있어서 일부러 밝게 웃었더니 그렇게 보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혜윤 역시 "두 사람과 모두 친한데 사실무근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유재석은 "수많은 열애설을 다뤄봤지만 하이틴 열애설은 처음"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앞서 두 사람은 'SKY 캐슬' 메이킹 영상 속 다정한 모습으로 열애 의혹을 샀다. 하지만 조병규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애 안합니다. 진짜예요"라며 이를 부인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사진= KBS2 '해피투게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