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먹방요정 홍윤화, 안동 맛집 투어 후기는? "음식이 전부 훌륭했다"
'수요미식회' 먹방요정 홍윤화, 안동 맛집 투어 후기는? "음식이 전부 훌륭했다"
  • 승인 2019.02.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미식회 안동 맛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수요미식회’에는 홍윤화가 출연해 자타공인 ‘먹방요정’의 모습을 한껏 뽐냈다. 

수요미식회는 요새 안동의 트렌드는 '갈비'라고 소개하며 안동의 갈비거리를 소개했다.

신동엽은 "요즘엔 안동가서 갈비를 그렇게 먹는대요"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홍윤화는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유쾌한 표정과 리액션을 전매특허 삼아 ‘먹방’ 프로그램에 최적화 된 예능인으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출연 전부터 ‘수요미식회’에서는 또 어떤 멘트와 맛깔난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야식 본능을 자극할지 이목이 집중된 것도 사실.

그가 이번 ‘수요미식회’를 통해 안동의 숨겨진 맛집을 직접 찾아다니며 생생하게 체험을 하는 것은 물론 살아 숨 쉬는 듯한 맛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홍윤화는 “안동의 맛집들을 투어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다. 방송 때문이 아니더라도 다시 한 번 찾아가보고 싶은 욕심이 생길 정도로 음식이 전부 훌륭했다. 다음에도 인천, 부산, 서울, 대전, 대구 등 지역 상관없이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tvN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