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하’ 박정민, 21일 밤 ‘나이트라인’ 뉴스 출연…직접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사바하’ 박정민, 21일 밤 ‘나이트라인’ 뉴스 출연…직접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 승인 2019.02.2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에 없던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로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사바하’의 박정민이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한다.

영화 ‘사바하’(감독 장재현)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로 놀라움을 선사하며 ‘사바하’를 통해 가장 미스터리하고 다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박정민이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박정민은 ‘사바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나한 캐릭터를 위한 남다른 노력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박정민이 직접 전하는 ‘사바하’에 대한 모든 것은 2월 21일(목) 밤 12시 30분에 진행되는 SBS ‘나이트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 그리고 손에 땀을 쥐는 전개로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사할 영화 ‘사바하’는 새로운 흥행 강자로 주목 받으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