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찬희 홍보?…직캠 보시면 다들 매력에 빠지실 것”
SF9 로운, “찬희 홍보?…직캠 보시면 다들 매력에 빠지실 것”
  • 승인 2019.02.2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SF9 로운이 같은 멤버 찬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는 SF9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예뻐지지마’는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고 있다.

이번 활동을 준비하며 부담감은 없었냐는 질문에 로운은 “데뷔를 하고나서 개인 활동은 제가 제일 많이 했다고 볼 수 있다. 그동안 제가 가졌던 기회들을 다른 멤버들이 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다. 그래서 이번에 찬희가 개인 활동을 하며 주목 받아서 굉장히 좋았다. 부담감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대답했다.

찬희를 열심히 홍보해주는 이유로 그는 “저희의 직캠 영상 조회수가 많이 높지 않더라. 직캠을 보면 찬희의 매력을 많이 아실 수 있다. 그래서 그렇게 링크도 걸고 홍보를 했던 거 같다. 직캠을 보시면 다들 찬희에게 빠지시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에 찬희는 “부담감이라기보다는 멤버 형들이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활동하는 게 목표다. 또 로운 형이 저를 항상 많이 챙겨주시는데 제가 많이 표현을 못했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 성적에 대해 로운은 “제가 멤버들 단톡방에 올린 게 있다. 저는 상상하고 믿으면 이뤄진다고 생각한다. 어렸을 때 제가 189까지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랬더니 진짜 이렇게 컸다. 또 팬카페 회원수도 바라는 대로 늘어났다. 그래서 자신감이라기보단 음악방송 1위를 할 거라고 믿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SF9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는 오늘(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