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 반려견 휴지와 함께…신곡 티저 이미지 및 인터뷰 티징 영상 공개
다비치 강민경, 반려견 휴지와 함께…신곡 티저 이미지 및 인터뷰 티징 영상 공개
  • 승인 2019.02.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반려견과 함께한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강민경은 다비치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은 강민경이 다비치로 데뷔한 이후 11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강민경은 앨범 작업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과 색깔을 가득 담아냈다.

강민경은 19일 오후 7시 개인 유튜브 채널과 다비치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을 예고하는 인터뷰 티징 영상 ‘그냥 민경, 걍민경 EP.2’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강민경은 첫 솔로 앨범명 ‘강민경 1집’에 대해 “다비치로 11년 됐는데 강민경으로는 모든 게 처음이었다. 그래서 ‘1’이라는 숫자가 다가왔다. 다비치에겐 더 이상 ‘1’을 쓸 수 없기 때문에 크게 와 닿았다”고 밝혔다.

이어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의 탄생과 관련해 “곡 쓰는데 10분도 안 걸렸다. 멜로디가 바로 나왔다”라며 “가사도 30분이 안 걸렸다. 가사를 붙여 노래를 해보니 너무 좋더라. ‘이거다!’ 싶었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강민경은 반려견 휴지를 품에 안은 채 러블리한 케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휴지는 똘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고, 강민경은 그런 휴지를 끌어안고 행복한 듯 미소 짓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함을 자아낸다.

특히, 휴지는 그간 강민경의 개인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강민경의 첫 솔로곡 티저 이미지에도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강민경은 27일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를 포함한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을 발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