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 개최…홍콩·싱가폴 등 해외 팬과 소통
온앤오프,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 개최…홍콩·싱가폴 등 해외 팬과 소통
  • 승인 2019.02.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온앤오프(ONF)가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개최, 해외 팬들과 만난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온앤오프가 오는 3월 29일 홍콩을 시작으로 4월 20일 싱가폴, 27일 대만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어에서 온앤오프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미니 3집 앨범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를 비롯해 데뷔곡 ‘ON/OFF’, 청량한 분위기에 ‘Complete’ 등 히트곡을 팬들에게 선보인다.

팬들과 잊지 못 할 밤을 보내기 위해 서프라이즈 퍼포먼스도 함께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온앤오프는 오는 3월 29일 홍콩국제무역전시센터 뮤직 존 앳 이맥스(Music Zone @E-Max, KITEC)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 ‘ONF [We Must Love] Asia Tour 2019’의 대장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후 온앤오프는 4월 20일 싱가폴, 마지막으로 4월 27일에는 대만 타이페이에서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 할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기존 EDM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노래로 후렴구에 등장하는 ‘넌 날 사랑하게 될 거야’라는 부분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댄스곡이다.

한편, 온앤오프는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