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골프 가족을 위한 ‘해외 휴양리조트 골프 여행 상품’ 인기
티스캐너, 골프 가족을 위한 ‘해외 휴양리조트 골프 여행 상품’ 인기
  • 승인 2019.02.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한 날씨를 피해 따뜻한 해외로 가족 여행을 고민하는 골프 가족이라면 주목해야 할 소식이 있다. 바로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준비한 3박 5일 ‘괌 · 사이판’ 해외 골프 여행 상품이다.

티스캐너가 준비한 3박 5일 ‘괌 · 사이판’ 해외 골프 여행 상품은 그린피를 포함해 왕복 항공료와 여행자 보험, 휴양 리조트 등을 포함해 한 번에 쉽고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게다가 괌과 사이판 특유의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와 맑고 푸른 빛깔의 탁 트인 바다 풍경까지 볼 수 있는 점은 골프 라운드와 함께 휴양 및 힐링까지 함께 할 수 있어 1석 2조의 가족 여행 상품으로 제격이다.

괌 골프 여행 상품인 ‘레오팔레스’ 3박 5일 상품은 ‘괌 레오팔레스CC’와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괌에서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하는 레오팔레스CC는 전설적인 골퍼인 아놀드파머와 잭 니클라우스가 함께 설계했으며, 각 9홀마다 4가지 코스 총 36홀로 구성됐다. 각 코스는 야생의 산림과 대자연의 지형을 몸소 느낄 수 있음은 물론 폭포수와 웅장함을 더한 바위 등의 자연지형으로 라운드 시 훌륭한 광경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사이판 C.O.P 전경

3박 5일 일정의 숙소로 사용할 레오팔레스 리조트는 여의도의 약 두 배에 달하는 면적으로 골프장과 수영장을 비롯한 각종 스포츠 관련 시설이 갖춰진 종합 레저 리조트다. 여기에 골프 라운드의 피로를 풀기 위한 스파도 준비돼 있을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및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여유롭게 골프 라운드를 마치고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 점은 골프인들에게는 장점으로 꼽힌다.

사이판 골프 여행 상품인 ‘사이판 C.O.P’ 3박 5일 여행 상품 경우에는 미국 PGA 선수 래리 넬슨이 설계한 골프장에서 골프 라운드를 펼칠 수 있다. 사이판 남서쪽 끝자락 해안선을 따라 만들어진 시 사이드 골프장으로, 골퍼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 본 바다를 옆에 두고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실현되는 곳이다. 특히 7번, 14번 홀은 태평양 바다를 넘기는 티샷을 할 수 있는 가장 멋진 코스로도 유명하다. 라운드 중 주의해야 할 점으로는 해안가 근처로 인해 강한 바닷바람의 영향이 강해 신중하게 샷을 요한다.

해당 상품의 리조트는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10여 분 정도 걸릴 정도로 가까이 위치했다. 특히 전 객실이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또 국내 모 그룹의 인수 이후 한국인 입맛에 맞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점은 특징 중 하나이다. 이곳 역시 레스토랑, 주차장, 수영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고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다.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 강신혁 팀장은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봄이 오기 전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티스캐너가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와 환상적인 경치를 자랑하는 괌과 사이판에 ‘해외 골프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부모님을 모시고 또는 개강과 개학을 앞둔 자녀와 함께 즐거운 골프 라운드는 물론 리조트가 포함된 해외여행으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의 골프 가족을 위한 3박 5일 해외 골프 여행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