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X청하, 신곡 ‘live’ 오늘(18일) 발매…특급 케미 기대
빅스 라비X청하, 신곡 ‘live’ 오늘(18일) 발매…특급 케미 기대
  • 승인 2019.02.1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빅스 라비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18일) 오후 6시 라비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를 발매 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플로우로 래퍼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라비와 ‘벌써 12시’,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청하, 두 대세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이번 신곡은 중저음의 짙은 음색을 지닌 라비의 랩과 유니크한 청하의 보컬, 그리고 피아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를 통해 “love your life”라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는 라비의 신곡에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라비는 그동안 청하와의 투샷부터 작업기를 담은 프리뷰 영상, 온라인 커버 이미지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켜 왔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17일에는 오디오 티저를 통해 일부 가사와 멜로디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라비의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